티스토리 뷰

세종쪽에서 일하시는 분께서 업무상 사용하는 외장하드가 컴퓨터에서 인식은 되지만 정작 파일과 폴더를 열어볼 수 없어서 방문을 해주셨습니다. 예전에도 이런 경우가 있어서 최대한 신속히 방문을 해주셨는데 전에는 혹시나 하는 마음에 이곳 저곳 연결을 시도해서 복구율이 많이 안좋았다고 합니다.





정확한 증상을 파악하기 위해선 케이스 분리 부터 진행해주어야 합니다 a/s기간이 남아있는 제품은 분해를 함과 동시에 새제품으로 교체를 받을수 없게 됩니다 하지만 저희 업체에서 복구를 해간 수리내역서를 같이 제출하면 새제품 교환이 가능합니다 이제품도 올초에 구입한 제품으로 아직 a/s기간이 남아있기 때문에 당연히 내역서 까지 첨부해 드렸습니다.



삼성제품이지만 실질적으로는 시게이트 하드가 들어있습니다 삼성이 하드사업에서 이제 손을 땟기 때문이에요 그리고 요즘 많이 사용하는 슬림형 하드인데 이제품이 유독 복구의뢰가 많이 들어옵니다 그만큼 제품 내구성이 떨어진다고 판단이 되네요



복구장비에 연결을 시켜주고 확인을 해줍니다 특별한 문제가 없이 바로 인식이 되네요 유틸리티 작업을 진행할 필요까진 없는 상태입니다 헤드맵만 잡아주고 바로 덤프 작업을 진행해주었습니다. 신속하게 복구 의뢰를 해주셔서 정말로 손상 영역이 별로 없는상태네요 하지만 그 조금있는 손상때문에 파일들 확인이 불가능하니 중요자료는 꼭 복구업체 문의해주세요


복구작업을 끝내고 확인하니 에러가 정말 적습니다 그만큼 신속히 의뢰를 해주셨기 때문인것 같네요. 바로 파일들 확인을 해주면 될것 같습니다.



고객님이 업무상 필요한 파일들과 가족들 사진들 등등 550기가정도의 파일들이 확인이 됩니다. 다 중요하고 필요한 파일들이니 모두 복구를 해줍니다.



다시한번 복구가 완료된 파일들은 검수를 통해서 최대한 원본과 같게끔 만들어 드립니다. 그리고 고객님에게 확인을 시켜드리고 납품을 진행해 드렸습니다. 보통은 같이 외장하드를 추가로 맡겨주시는데 멀리서 오시느라 챙겨오지 못했다고 하시네요 여러번 왔다 갔다 하면 고생이니 저희 업체 제품을 임대해드렸습니다 반납은 택배로 해주신다고 하시네요 ^^





저희 복구업체에서는 24시간 복구상담 가능합니다 궁굼하신점 무엇이든 물어봐주세요 추가로 복구작업 또한 주말 야간 가능합니다(시간약속이 필요합니다)




네이버 톡톡으로 상담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상담 가능합니다.



주차는 네비찍고 방문해주시면 성화왕족발이 보이실겁니다 그쪽에 주차하시고 앞쪽 큰도로가쪽으로 들어오시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