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화물차를 운전하는 고객님께서 교차로 자회전 구간에서 1차선에 큰 트럭과 같이 출발을 하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자회전이 끝난후 정상적으로 자기 차선으로 진행을 계속 해주어야 하는데 무슨 탱크처럼 2차선으로 막 밀로 들어와 구입한지 2년이 안된 비싼 트럭을 아주많이 파손을 시켰다고 하네요 그리고 바로 신고 접수하고 영상을 확인하려는데 영상 확인이 안된다고 하시네요...... 보통 영상이 끊김 없이 계속 녹화가 진행 되는게 맞는데 오류로 인해 정작 중요한 상황을 제대로 영상을 저장을 하지 못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을 합니다.

문제의 제품은 파인뷰 제품으로. 비싼돈 주고 장착한게 이럴때 무용지물이 되면 아주 속이 상하실텐데 그리고 큰 트럭은 자차가 안된다고 합니다. 헐... 수리비가 대박이라고 하시네요.




맡겨주신 블랙박스 메모리칩을 덤프이미지 후 분석작업을 거쳐줍니다. 정상적으로 저장이 된 파일을 제외하고 완전체로 저장이 못된 파일을 찾아내어서 복구 작업을 진행해줍니다. 그리고 손상된 영상을 다시 복구해주는 작업을 해줘야 합니다. 아주 까다로운 작업으로 언어쪽 지식이 많이 동반이 됩니다 ^^;;;;; 초반에 조금 끊기기는 하지만. 나름 최선을 다해서 복구를 진행했습니다. 만약 승용차였다면......  고객님들도 어느쪽이 더 잘못인지 판단해보세요 




저희 복구업체에서는 24시간 상담 가능합니다 복구작업 또한 주말 야간 가능합니다(예약 필수입니다)




네이버톡톡 상담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상담가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