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청주지역에서 데이터복구를 전문으로 하는 업체입니다.

요즘 모든사람들이 스마트폰에서 메세지 카카오톡 라인 등등 많은 채팅프로그램을 사용을 하고 계십니다

아무 생각없이 대화방 나가기 대화 삭제 메세지 삭제를 진행했는데 추후 삭제한 내용들이 법적문제나 혹은 중요한 증거자료로 필요한 경우가 종종 발생합니다.


이런경우는 스마트폰복구를 통해서만 삭제된 내용이 복구가 가능합니다. 복구율을 높이는 방법은 최대한 신속히 복구작업을 진행하는게 좋습니다. 스마트폰 특성상 시간이 지날수록 복구율이 떨어지는건 어쩔수 없습니다. 계속 사용을 하다보니 데이터 손실이 진행이 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복구작업을 하기 위해서는 꼭 스마트폰/ 휴대폰 암호가 해제되어있어야 합니다. 암호걸려 있는 폰을 갖고와서 무조건 복구를 해달라고 하시는 분들도 간혹 계시는데 데이터베이스 영역에 접근을 할 수가 없기 때문에 암호해제는 필수 입니다.





그리고 문자 카카오톡 대화내용들이 민감한 내용들이 많기 때문에 고객님들 정보 보안에 최선을 다해서 작업을 해드립니다. 보안문제는 걱정을 안하셔도 됩니다^^



복구 의뢰된 아이폰입니다. 요즘 폰들이 대부분이 암호화가 많이 되어 있어서 복구작업이 점점 힘들어지고 있습니다. 특히 삼성 엘지폰과 다르게 아이폰은 암호화가 더 심해서 작업이 까다롭습니다. 



의뢰하신 내용은 문자메세지 , 카카오톡 대화내용 복구입니다. 법적 문제 해결을 위해서 복구를 맡겨주셨습니다.


데이터베이스 영역에 접근을 하여서 메세지 db와 카카오톡 db를 1차적으로 획득을 해줍니다 그리고 db파일 분석을 통해서 삭제된 내용을 복구를 해드립니다. 


삭제된 문자내용들 입니다 작업이 완료된 파일은 엑셀파일로 되어있어서 고객님들이 원하시는 날짜 시간별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카카오톡복구된 내용들입니다. 이것또한 시간 요일 날짜별로 되어있어서 원하시는 내용을 파악하기 쉽습니다





스마트폰 복구 / 휴대폰복구 궁굼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친절하게 상담해드립니다



카카오톡 상담 가능합니다



네이버톡톡 상담 가능합니다




댓글